꿈해몽/자연

[꿈해몽] 별꿈, 별을 따먹는 꿈, 별이 반짝이는 꿈, 별자리꿈, 북두칠성꿈, 장군모꿈, 혜성꿈(1)

밧데리충전 2016. 4. 27. 10:42





ㆍ하늘에서 별이 쏟아져 붉은 장미꽃이 되는 꿈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창작하게 된다. 오래된 문헌에서 새로운 자료를 발견한다.


ㆍ법정에 출두하여 판사 앞에 서 있는데 뜻밖에 별이 반짝거리는 꿈

실제로 법적 문제가 있으면 훌륭한 판사를 만나 확실히 승소하게 된다. 확실한 공헌과 업적으로 많은 동료가 보는 앞에서 상, 훈장을 받게 된다.


ㆍ북두칠성이 흐려 보이는 꿈

근심할 일이 발생할 흉몽이다.


ㆍ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사업상 손해를 입을 일이 발생하거나 개혁을 단행할 일이 생긴다.


ㆍ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소원성취하고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린다. 발명을 하거나 연구를 하면 세인들의 주목을 받는 성과를 거두고, 작가, 예술가, 연예인 등은 각 방면에서 명성을 얻게 된다.


ㆍ하늘로 올라가 별을 따먹는 꿈

신분이 귀하게 되고 입신출세한다. 외상값을 받거나 선물을 받는다. 임신, 재물, 돈, 횡재 등이 있다.


ㆍ별빛이 희미하고 어둡게 보이는 꿈

자신이 이루어낸 지위가 흔들려 실직, 불합격, 사업실패 등 근심걱정이 자신을 향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한다.


ㆍ장군모에 별이 반짝거리는 꿈, 또는 이와 비슷한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큰 대업을 성취하며 휘하에 부하를 거느리게 된다. 승진, 명예,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ㆍ해와 달이 겹쳐 보이거나 달과 별이 겹쳐 보이는 꿈

부정이나 사기에 연루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된다.


ㆍ혜성이 동쪽 하늘에 세 번 나타났다 사라진 후에 비행기가 그 곳으로 지나가는 꿈

동일한 성격의 출판물이 변형된 것으로 세 번 출판된 다음 어떤 사업을 영위할 일이 있게 된다.


ㆍ별자리에 관한 꿈

단체 세력, 권력 기구, 국가, 정당, 사업체, 업적, 명예 등을 상징한다.


ㆍ장군모에 별이 점점 많아지는 꿈

실제로 군인이나 경찰은 특진과 상, 훈장을 받아 소원성취를 하게 된다. 권세, 부귀, 명예, 당선, 승진, 합격, 성공, 승리, 자격취득, 행운 등이 있다.


ㆍ맑은 강물 속에 별이 반짝거리는 꿈

새로운 이념을 창출하여 문명의 씨앗을 낳는다.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명예를 얻고 출세한다. 소비자의 취향에 잘 맞는 상품을 개발하여 인기를 얻는다. 핑크빛 행운을 맞이한다.


ㆍ동굴 속에 별빛이 반짝거리는 꿈

진리를 얻어 새롭게 태어난다. 문예작품의 장을 열어 독자들의 마음을 따사롭게 해준다.


ㆍ하늘에 수많은 별빛이 반짝거리는 꿈

국가가 융성 발전하여 사회가 안정되고 국민생활이 윤택하게 된다.


ㆍ혜성이 나타나 빛이 반짝거리는 꿈

뜻밖에 복과 행운을 맞이하여 귀한 신분이 되고 영예를 얻게 된다. 희귀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작품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부귀, 명예,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창조, 승리, 성공, 소원성취 등이 있다.





출저 : http://www.unse2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