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남자(男)

[남자심리] 카톡답장 안하는 남자의 심리




카톡답장안하는남자의심리






카톡답장안하는남자의심리는 혹시 페이스 북이나 카카오톡게임랭킹이나 카카오스토리 등 다른 MSN이나 그에 연계된 것들에 변동사항이나 업데이트가 있는데 여자의 톡답장만안하는남자의심리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또는 "관심 없다."는 의미입니다.

                    


남자는 여자처럼 심리를 꼬아보고 비틀어보고 할 필요가 없는 생물입니다.
그냥 보이는 그대로 보는 게 더 정 확할 수도 있는 것이죠. 별로 관심도 없고 그다지 중요하지도 않는데, 남자의 심리가 어떨까, 뭘까 고민하고 있는 여자자체가 별로이거나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의 심리를 모르거나 궁금하다면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그것이 남자의 심리입니다.









 




카톡답장느린남자는 카톡답장안하는남자보다 이해할 가능성이 있는 남자입니다. 
                    


일반적으로 일반문자를 계속 주고 받는 것도 오래되면 귀찮다고 생각하는 것이 남자이기때문에, 문자와 채팅의 특징이 조합된 카카오톡, 카톡이라는 것은 어느 순간 남자에게 귀찮은 존재로 생각되어질 수 도 있습니다.                        

                    


또한 중요치 않는 말을 계속 주고받는 것이 시간낭비나 생산성이 없다고 생 각할 수도 있구요. 이러한 생각은 단순히 카카오톡, 카톡이라는 존재자체에 대한 생각이지, 상대여자에 대한 생각은 아닙니다. 

                    


물론 깊은 관계가 아닐시 에는 여자에게 대한 관심과 비례할 수도 있지만요.
원래카톡답장느린남자친구라면 카톡답장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적당히 피력한 다음, 본인도 남자를 받아들이려고 노력하십시오.











출저 : http://www.dassumlove.budle.com/